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메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상담실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온라인 상담 신청방법
이름
김가람
작성일
2020-04-06
[일반] 온라인 상담 신청방법의 첨부이미지 3


1. 제목 옆 카테고리에서 '상담'으로 설정합니다.

    제목은 '온라인 상담 신청'으로 적습니다.


2. 내용을 적을때 먼저 학년 / 반 / 이름 / 연락처를 적습니다.

   그리고 상담을 신청한 이유를 구체적으로 적습니다.

  (예: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불안, 개학연기로 인한 학교생활적응에 대한 걱정 등)


3. 상담이 끝난 후 바라는 결과를 적습니다.


4. 처음 신청하는 학생은 '보호자 동의서'를 사진으로 첨부하기 바랍니다.

  -만일, 보호자 동의서 사진이 없는 경우에는 상담선생님이 답글을 줄 수 없습니다.


※ 유의사항: 고민글 작성 후에 반드시 비밀글에 꼭 체크하세요!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비밀글로 설정하지 않으면, 소중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습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, 새창